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시스템 통합기술력,
표준화된 방법론 및 품질 보증 체계 절차를 활용하여
고객에게 최적의 IT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.
C·A·R·E
㈜에스피정보시스템의 기술지원 독자 브랜드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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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
Confid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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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백여개 프로젝트 수행을
통한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
보안 등 정보시스템
전문가 다수 보유기술인력 관리센터 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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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Acc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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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각의 전문가에의한
효과적 컨설팅전문적이며 정확하며
효율적인 체계체계적인 고객 이력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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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
Rapi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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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속하고 정확한 구축,
지원 서비스 제공장애발생 최소화,
안정화 최대화SLA 최고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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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
Experien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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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권 보안 구축실적 최대
자사 Lab실, 교육실 보유로
고객 및 엔지니어
실무경험 체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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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공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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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통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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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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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건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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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금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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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제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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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의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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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그룹
Customer support
Any-Where, Any-Time 지원센터인 Help-Desk를
24시간 운영하여 보다 먼저 고객만족을
이루어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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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시 예방활동 및
점검활동의 체계화를 통한
철저한 관리 -
지원 엔지니어의 경험과
지식을 반영한
지식화 프로세스 구축 -
주요 정보의
외부 유출 및 보안사고
사전 방지 -
유사장애 발생시 신속한 조치
및 Proactive 활동으로
장애 완전 해결
Technical network
전국 주요 도시에 파트너사와 기술 및
사업교류를 통한 기술지원체계를 마련하고
One Stop 고객 Service를 구현하고 있습니다.
- 전국단위 사업 수행네트워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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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수행 네트워크
365 * 24 지원
대전, 대구, 부산, 광주, 울산, 강원
(춘천, 원주), 제주 등 협력 체계 구축기술지원 및 컨설팅 지원이 즉시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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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국 24시간 장애처리
야간/휴일 장애 시 장애처리센터
Tel. 02-6951-349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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